2020년 옥외광고는 코로나19의 영향을 크게 받았다. 올해 미국 옥외광고는 회복되고 있지만, 옥외광고 형식에 따라 희비가 갈라지고 있다.
이마케터는 올해 미국의 옥외광고 지출이 총 69억 6천만 달러로 작년 60억 8천만 달러에서 14.5%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 옥외광고가 디지털화되고 있지만, 2021년에는 디지털 옥외광고 광고비는 전체의 31.2%에 불과할 것으로 보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년 옥외광고는 코로나19의 영향을 크게 받았다. 올해 미국 옥외광고는 회복되고 있지만, 옥외광고 형식에 따라 희비가 갈라지고 있다.
이마케터는 올해 미국의 옥외광고 지출이 총 69억 6천만 달러로 작년 60억 8천만 달러에서 14.5%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 옥외광고가 디지털화되고 있지만, 2021년에는 디지털 옥외광고 광고비는 전체의 31.2%에 불과할 것으로 보인다.
이걸 이렇게 살린다고?
팀퍼포먼스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