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앱스플라이어, 애드테크 업계 최초로 브레이즈(Braze)와 양방향 연동

2021.07.27 10:1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73

댓글 0

글로벌 어트리뷰션 선두 기업 앱스플라이어가 애드테크 업계 최초로 실시간 개인화 마케팅 솔루션 브레이즈(Braze)와 양방향 연동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양사의 고객사들은 브레이즈의 고객 참여 데이터는 물론, 앱스플라이어의 어트리뷰션과 마케팅 애널리틱스 데이터를 더욱 잘 활용하여 개인화를 한층 더 깊이 발전시키고 고객과 더욱 의미 있는 상호작용을 이룰 수 있게 된다.

모바일 생태계에서 개인정보 보호가 더욱 강화되며 온드 미디어(owned media)가 기업들에게 중요한 채널로 부상했다. 이에 기존 고객이 앱을 더 잘 사용하도록 유도하는 고객 참여(customer engagement) 마케팅, 즉 리마케팅 전략을 취하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으며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고 발전시키는데 주력하는 경향이 보인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