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 에피어워드 코리아] 브론즈, 세이브더칠드런 그리다. 100가지 말상처

2021.07.25 09:5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477

댓글 0

세이브더칠드런의 ‘그리다. 100가지 말상처’는 어른들이 아이들에게 무심결에 상처 주는 말 100가지를 선정하여, 아이들이 그 말을 들었을 때의 감정을 직접 그림으로 표현하도록 하여 온오프라인에서 전시회를 개최한 캠페인으로 작년 에피어워드에서 그랜드에피를 수상했다. 이 캠페인은 브랜드 TOM 3배, 18개 도시 65회 초청 전시회 개최, 역대 최고 224만 전시회 관람객 기록, 450여건의 언론보도, 자발적 바이럴 등 전사회적 관심과 성과를 이뤄내며 2년 넘게 지속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