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피어워드 코리아 그랜드에피는 한국관광공사 / HS애드의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이 수상했다. "필더리듬오브코리아" 캠페인은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을 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한국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음악과 댄스를 활용해서 여행 시장 메인 타깃인 MZ세대에게 소구한 바이럴 영상이다. 캠페인 결과, 202년 12월 말 기준 영상 누적조회수 5.6억뷰 달성 및 한국관광 인지도와 선호도를 증대시켰다. 한편, 이 캠페인은 "공익-비영리", "디지털 주도 아이디어", "COVID-19" 부문에서 골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