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하반기 관전 포인트는 광고 영역의 확장과 플랫폼의 진화, 콘텐츠 IP통한 글로벌 MZ세대 공략, 패션왕 플랫폼 전쟁 시작

2021.06.13 10:07

cookiman

좋아요 7

조회수 652

댓글 1

디지털 광고 전문회사 플레이디(대표 허욱헌)는 네이버와 카카오의 동향 비교를 주제로 21년 2분기 미디어 전망을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올해 상반기에 네이버의 경우 광고가 견인하고 커머스가 확장했으며, 카카오는 광고, 쇼핑, 모빌리티, 페이가 결합하여 전 플랫폼의 성장이 가속화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향후 하반기에 네이버와 카카오의 동향을 관전하는 포인트는 △광고영역의 확장과 플랫폼의 진화 △콘텐츠 IP통한 글로벌 MZ세대 공략 △패션왕 플랫폼 전쟁 시작이라고 정리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