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케이스 스터디] 플리츠마마, 소비자 마음 사로잡는 관계 구축형 소통으로 브랜드 팬덤 구축

2021.05.31 09:06

cookiman

좋아요 5

조회수 630

댓글 0

브랜드들은 커뮤니케이션에서 소비자와의 긍정적인 관계 구축을 중요한 요소로 생각한다. 이러한 관계 구축에서 진정성이 핵심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작은 스타트업이 자사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관계 구축형 이벤트를 진행, 화제가 됐다. 바로 미사이클(Me-Cycle) 브랜드 플리츠마마(PLEATS MAMA, 대표 왕종미)다. 플리츠마마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울림 어워즈’ 이벤트는 진행 후 팔로워 및 소비자들의 선플 세례를 이끌어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