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주위에는 많은 브랜드들이 있다. 그리고 그 브랜드들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선택받으려고 한다. 그래서 브랜드들은 소비자와 감정적인 연결고리를 만들려고 하고 있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구글의 키워드 플래너 및 기타 소스에서 12개월 분량의 데이터를 수집하여 세계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소비자 브랜드를 파악, 인포그래픽으로 만든 Business Financing의 그래픽을 보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주위에는 많은 브랜드들이 있다. 그리고 그 브랜드들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선택받으려고 한다. 그래서 브랜드들은 소비자와 감정적인 연결고리를 만들려고 하고 있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구글의 키워드 플래너 및 기타 소스에서 12개월 분량의 데이터를 수집하여 세계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소비자 브랜드를 파악, 인포그래픽으로 만든 Business Financing의 그래픽을 보도했다.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