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포그래픽] 인스타그램에서 고객경험을 확대하는 4가지 방법

2021.05.03 07:54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816

댓글 1

 이커머스 브랜드는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여 새로운 고객에게 다가가고, 잠재고객을 늘리고, 기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실제로 200만 개 이상의 기업이 인스타그램에서 사람들과 접속하고 있으며, 페이스북의 최근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81%가 인스타그램이 제품 및 서비스 연구에 도움이 된다고 응답했다. 

이는 인스타그램이 일반적인 고객의 쇼핑 방식을 변화시켰다는 것을 증명한다. 인스타그램 쇼핑으로 소비자는 구매하고 있다. 

Grazitti는 인스타그램으로 이커머스 스토어를 한 단계 발전시키는 4가지 방법에 대해 발표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