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뉴욕타임즈의 디지털 수입이 종이신문 수입을 능가했다. 이처럼 점점 뉴스를 온라인에서 유료로 구독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는 무료로 뉴스를 보고 싶어한다.
실제 로이터 저널리즘 연구소 (Reuters Institute for the Study of Journalism )의 최근 설문 조사 에 따르면, 미국인의 20% 만이 디지털 뉴스에 비용을 지불하고 있고, 그 중 대다수는 하나의 브랜드만 구독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작년 뉴욕타임즈의 디지털 수입이 종이신문 수입을 능가했다. 이처럼 점점 뉴스를 온라인에서 유료로 구독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는 무료로 뉴스를 보고 싶어한다.
실제 로이터 저널리즘 연구소 (Reuters Institute for the Study of Journalism )의 최근 설문 조사 에 따르면, 미국인의 20% 만이 디지털 뉴스에 비용을 지불하고 있고, 그 중 대다수는 하나의 브랜드만 구독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