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집마다 동시에 똑같은 광고를 내보내는 시대가 저물고, 가구별 맞춤형으로 각기 다른 광고를 보여주는 어드레서블(addressable) TV 광고가 올해 본격화된다.
IPTV 3사와 MBC,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는 지난해 11월, 어드레서블 TV 광고 송출을 위한 사업 협력 MOU를 체결했으며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케이블 채널과 MBC 채널에서 어드레서블 TV 광고를 내보낼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3.09 14:21
좋아요 2
조회수 1,293
댓글 0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네이버 쇼핑 커넥트, 이제야 등장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