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케터는 올해 주목해야 할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의 하나로 "향수 마케팅"을 주목했다.
이마케터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디지털 제품과 플랫폼의 중요한 매력은 유틸리티가 아닌 참신함이었다고 이야기한다. 특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는 우리에게 참신함을 제공했으나, 코로나가 지속됨에 따라 정상화에 대한 욕구는 어느 정도 더 강해질 것이며, 이 부분이 향수 마케팅이 2021년에도 계속해서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마케터는 올해 주목해야 할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의 하나로 "향수 마케팅"을 주목했다.
이마케터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디지털 제품과 플랫폼의 중요한 매력은 유틸리티가 아닌 참신함이었다고 이야기한다. 특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는 우리에게 참신함을 제공했으나, 코로나가 지속됨에 따라 정상화에 대한 욕구는 어느 정도 더 강해질 것이며, 이 부분이 향수 마케팅이 2021년에도 계속해서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했다.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