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기본 브랜딩으로 돌아가기

2021.02.11 10:3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685

댓글 0

원더맨 톰슨은 최근 "Back to basics branding" 보고서를 통해, 변화한 소비자의 태도에 맞춰 절제된 형태의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채택하고 있는 브랜드들을 조명하고 있다.

2020년 5월 말 TD Ameritrade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의 3분의 2 이상이 코로나19가 지출을 줄이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데 도움이 됐으며, 64%는 지출이 영구적으로 변경 될 것이라고 답했다. 이는 소비자의 소비 습관과 구매 패턴이 변경되었음을 보여주는 사례다.

경제적 불확실성에 직면한 소비자들은 옷장 대신 지갑을 채우고, 구매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하고, 그들의 필요를 재평가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비필수품을 제거하고, 그들이 진정으로 소중하게 여기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