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PP의 그룹M은 업계 최초로 데이터 윤리 운영 도구 출시를 발표했다. 글로벌 웹 앱으로 제공되는 데이터 윤리 나침반(Data Ethics Compass)은 독점적 채점 논리를 사용, 데이터 자산의 윤리적 위험 수준과 해당 평가에 따른 결정을 빠르고 일관되게 평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룹 M은 미디어와 데이터 사용에서 오랫동안 협력해온 유니레버와 파트너십을 맺고 유니레버의 미션과 비전에 부응하는 도구를 개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WPP의 그룹M은 업계 최초로 데이터 윤리 운영 도구 출시를 발표했다. 글로벌 웹 앱으로 제공되는 데이터 윤리 나침반(Data Ethics Compass)은 독점적 채점 논리를 사용, 데이터 자산의 윤리적 위험 수준과 해당 평가에 따른 결정을 빠르고 일관되게 평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룹 M은 미디어와 데이터 사용에서 오랫동안 협력해온 유니레버와 파트너십을 맺고 유니레버의 미션과 비전에 부응하는 도구를 개발했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