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달력(캘린더)’의 효용성과 관련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스마트폰의 사용으로 예전만큼 달력의 효용성이 강조되지는 않지만 여전히 대부분의 사람들은 새해를 맞아 ‘달력’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달력(캘린더)’의 효용성과 관련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스마트폰의 사용으로 예전만큼 달력의 효용성이 강조되지는 않지만 여전히 대부분의 사람들은 새해를 맞아 ‘달력’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혼문도 지킬 것 같은 감다살 갤럭시 광고! 갤럭시x케이팝데몬헌터스 콜라보
소마코
스타트업 홍보 영상, 뻔하지 않게 만드는 5가지 방법
드롭샷매치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쇼핑몰 SEO부터 AI 검색 최적화까지! 노출 올리는 실전 방법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