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사태로 여행이 어려운 전 세계인들이 랜선 여행을 통해 한국의 흥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든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에 대해 들어보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여행이 어려운 전 세계인들이 랜선 여행을 통해 한국의 흥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든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에 대해 들어보았다.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