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버거킹, 1969년 로고를 개선하는 대규모 리브랜딩을 실시하다

2021.01.08 13:5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145

댓글 0

버거킹의 20여년 만의 새로운 시각적 아이덴티티는 매우 친숙해 보인다. 

버거킹의 리브랜딩은 버거킹이 디지털 퍼스트가 미래가 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그들의 유산 균형을 맞추려는 가운데 나왔다. 버거킹과 디자인회사 Jones Knowles Ritchie는 1999년 로고에서 큰 변화는 브랜드네임을 두 개의 빵 사이에 넣은(brand-name-on-a-bun) 로고를 채택한 것이다. 또한 파란색을 없앴다. 왜? 파란색 음식이 없기 때문이라고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인 페르난도 마차도(Fernando Machado)는 밝혔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