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 제18회 서울영상광고제 그랑프리 수상

2021.01.05 13:2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07

댓글 0


올해 서울영상광고제에서 한국관광공사의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이 크리에이티브와 크래프트 부문에서 모두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올해의 대행사는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을 기획, 제작한 HS애드가 선정됐다.

이번 광고제에서는 그랑프리 2편, 금상 4편, 은상 10편, 동상 17편 및 특별상 3편(컨슈머리포트상, 인기상, , 아름다운 서울상)을 비롯, 올해의 대행사, 올해의 스타, 올해의 CD, 올해의 프로덕션 각 1개 등 총40개 상을 발표했다. 아울러 Young Creative Awards로 올해의 대학 및 그랑프리 1편, 금상 2편, 은상 3편, 동상 6편을 발표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