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년 퍼포먼스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소비자 트렌드 5가지

2021.01.01 13:57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437

댓글 1


출처 픽사베이
출처 픽사베이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소바자들의 소비 및 구매 행동은 계속 변화됐다. 이런 가운데 몇 가지 주요한 트렌드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우선 많은 사람들이 재택 근무와 원격 학습을 하면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고, 전자 상거래 매출이 급증했다. 줌(zoom)과 같은 화상회의 및 협업 툴과 SNS 앱은 코로나 시대에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대두됐다. 또한 콘서트, 사교 행사, 체육관 등의 외부 행사는 급격히 줄어들었다.

2021년에도 소비자들의 행동은 계속 변화하고 발전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기업들은 소비자들의 변화를 따라잡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애드위크는 미국의 테크 기반 대행사 호손 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