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이 올 한해 뜨거웠던 화제의 콘텐츠들을 발표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전세계를 강타하면서 틱톡을 통한 새로운 콘텐츠가 급증했다.
한국에서는 가족과 함께 하는 일상, 집에서 운동이나 취미생활을 즐기는 '집콕' 관련 콘텐츠가 크게 늘며 #집콕생활 해시태그 영상 수가 15만개 이상 제작됐다. 또 가수 지코가 불 지핀 틱톡 챌린지는 70대 어르신도 즐기는 챌린지 문화로 자리 잡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07 10:28
좋아요 0
조회수 1,229
댓글 0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이 올 한해 뜨거웠던 화제의 콘텐츠들을 발표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전세계를 강타하면서 틱톡을 통한 새로운 콘텐츠가 급증했다.
한국에서는 가족과 함께 하는 일상, 집에서 운동이나 취미생활을 즐기는 '집콕' 관련 콘텐츠가 크게 늘며 #집콕생활 해시태그 영상 수가 15만개 이상 제작됐다. 또 가수 지코가 불 지핀 틱톡 챌린지는 70대 어르신도 즐기는 챌린지 문화로 자리 잡았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