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운전 경험이 있는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주차장’ 이용 및 ‘주차장 앱’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우리나라의 주차 문화를 비판하는 사람들이 많았으며, 대부분의 운전자가 ‘주차 문제’의 심각성에 크게 공감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운전 경험이 있는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주차장’ 이용 및 ‘주차장 앱’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우리나라의 주차 문화를 비판하는 사람들이 많았으며, 대부분의 운전자가 ‘주차 문제’의 심각성에 크게 공감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