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모바일 게임 장르 중 하이퍼 캐주얼 게임의 광고 지출 대폭 증가

2020.11.30 17:34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457

댓글 0

모바일 수익화 및 마케팅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 아이언소스(ironSource)가 모바일 게임 장르별 광고 지출 증가 흐름을 공개했다. 그 중 ‘하이퍼 캐주얼 게임’의 광고 지출이 대폭 증가했다고 밝혔다. 

1년 동안 모바일 게임 광고의 세계는 급격한 변화를 겪었는데, 아이언소스가 분석한 데이터 결과에 따르면 이 기간 특히 하이퍼 캐주얼 게임 장르에 대한 광고 지출이 크게 증가했다. 

최근 데이터를 살펴보면, 2019년 1월부터 2020년 3월까지 하이퍼 캐주얼 게임에 대한 인앱 구매(IAP) 수요는 인터스티셜 광고의 경우 160%, 보상형 동영상 광고의 경우 70% 이상 증가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