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쇼핑라이브가 6개월 만에 누적 시청 횟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방송 횟수는 총 85회로, 방송 당 평균 시청 횟수가 11만회에 달한다.
카카오커머스에 따르면 카카오쇼핑라이브의 거래액은 지난달 기준 5월 대비 21배 성장했고, 9월 대비 10월 방송 거래액 역시 2.5배 가량 증가하면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25 09:49
좋아요 1
조회수 805
댓글 1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쇼핑라이브가 6개월 만에 누적 시청 횟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방송 횟수는 총 85회로, 방송 당 평균 시청 횟수가 11만회에 달한다.
카카오커머스에 따르면 카카오쇼핑라이브의 거래액은 지난달 기준 5월 대비 21배 성장했고, 9월 대비 10월 방송 거래액 역시 2.5배 가량 증가하면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가상의 K팝 그룹이 빌보드 차트를 찍었다고?
팀퍼포먼스
쇼핑몰 SEO부터 AI 검색 최적화까지! 노출 올리는 실전 방법
NHN커머스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네이버 쇼핑 커넥트, 이제야 등장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구매 전환율을 높여줄 이커머스 영상 종류 3가지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