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소비자들은 디지털 기프트 카드에 19%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2020.11.11 10:2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27

댓글 0


출처 픽사베이
출처 픽사베이

소비자들은 이번 휴가철에 더 많은 상품권을 사고 디지털 기프트에 기대며 일찍 쇼핑을 하고 있다. 브랜드 결제 제공업체인 블랙호크 네트워크는 2020 BrandPay™ Holiday Shop Preview 보고서에서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2019년에 비해 명절 키프트 카드 지출이 19%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 이는 소비자들이 대유행 사태에 대응하여 쇼핑과 상품 구매 습관을 바꾸면서 디지털 상품권이 급증한 데 따른 것이다. 

이는 소비자들이 대유행 사태에 대응하여 쇼핑과 상품 구매 습관을 바꾸면서 디지털 기프트 카드가 급증한 데 따른 것이다. 보고서는 소비자 조사와 블랙호크 자체 미국 판매 데이터를 토대로 설문조사를 한 많은 쇼핑객들은 이미 코로나19가 미국을 강타한 이후 더 많은 기프트 카드를 구입했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