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은 이번 휴가철에 더 많은 상품권을 사고 디지털 기프트에 기대며 일찍 쇼핑을 하고 있다. 브랜드 결제 제공업체인 블랙호크 네트워크는 2020 BrandPay™ Holiday Shop Preview 보고서에서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2019년에 비해 명절 키프트 카드 지출이 19%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 이는 소비자들이 대유행 사태에 대응하여 쇼핑과 상품 구매 습관을 바꾸면서 디지털 상품권이 급증한 데 따른 것이다.
이는 소비자들이 대유행 사태에 대응하여 쇼핑과 상품 구매 습관을 바꾸면서 디지털 기프트 카드가 급증한 데 따른 것이다. 보고서는 소비자 조사와 블랙호크 자체 미국 판매 데이터를 토대로 설문조사를 한 많은 쇼핑객들은 이미 코로나19가 미국을 강타한 이후 더 많은 기프트 카드를 구입했으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