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와 트렌드 양 분야의 대표 전문가로 꼽히는 박재항 하바스코리아 전략부문 대표이자 매드타임스 대기자가 EBS 비즈니스 리뷰 <브랜드, 변해야 할 것과 변하지 말아야 할 것들> 편에 출연, 명확한 브랜드 하나로 꾸준한 성공을 이룬 기업들에 대해 리뷰한다.
브랜드는 기업의 지향점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브랜드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 것은 아니다. 끝까지 가져가야 할 목표 속에서 시대에 맞게 변해야 할 광고와 마케팅 방식이 있다. 경쟁 회사와 차별화된 우리 기업만의 정체성을 소비자들에게 명확히 인식시킬 수 있을까?
EBS 비즈니스 리뷰 <브랜드, 변해야 할 것과 변하지 말아야 할 것들> 편에서는 ‘하바스코리아 전략부문 박재항 대표’와 함께 단순히 제품만 파는 기업을 넘어 브랜드 철학과 메시지를 파는 기업들을 알아본다.
1부 : 130년 맛의 비밀 (11월 2일)
세상에서 가장 달콤하고 짜릿한 음료 코카콜라는 전 세계인이 찬양하는 회사로 자리매김했다. 그런데 코카콜라는 과연 경쟁기업들 사이에서 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