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모바일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앱애니는 올해 3분기 한국을 포함한 주요 10개국의 Z세대 모바일 이용 행태를 분석한 ‘모바일에서 성공적인 Z세대 전략 수립하기’ 보고서를 발표했다.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3분기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를 기준으로 한국 Z세대는 분야별로 ▲소셜 및 커뮤니케이션 ‘틱톡’ ▲엔터테인먼트 ‘트위치’ ▲게임 ‘어몽어스’ ▲쇼핑 ‘에이블리’ ▲금융 ‘토스’ 등의 앱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28 10:45
좋아요 2
조회수 1,712
댓글 1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