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간 협업을 의미하는 ‘콜라보레이션’이 패션·문화 콘텐츠를 중심으로 많은 관심을 모은 가운데 최근에는 식품업계와 주류업계가 추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개성을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 통칭)’로부터 긍정적인 호응을 얻으면서 훌륭한 마케팅 수단으로 거듭난 것이다.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예상을 뛰어넘는 판매량으로 이어져 업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추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23 09:38
좋아요 2
조회수 1,021
댓글 1
몇 년간 협업을 의미하는 ‘콜라보레이션’이 패션·문화 콘텐츠를 중심으로 많은 관심을 모은 가운데 최근에는 식품업계와 주류업계가 추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개성을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 통칭)’로부터 긍정적인 호응을 얻으면서 훌륭한 마케팅 수단으로 거듭난 것이다.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예상을 뛰어넘는 판매량으로 이어져 업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추세다.
가상의 K팝 그룹이 빌보드 차트를 찍었다고?
팀퍼포먼스
쇼핑몰 SEO부터 AI 검색 최적화까지! 노출 올리는 실전 방법
NHN커머스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네이버 쇼핑 커넥트, 이제야 등장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구매 전환율을 높여줄 이커머스 영상 종류 3가지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