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유튜브와 인스타를 크게 휩쓸었던 ‘뒷광고 논란’과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 이후 콘텐츠 마케팅을 다루는 방식 역시 달라졌다.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광고 콘텐츠 만들기는 사실상 불가능해졌기 때문이다.
브랜디드 콘텐츠가 중요한 마케팅 수단 중 하나로 자리잡은 시점에서, 이제는 소위 ‘앞광고’라는 단어처럼 광고 협찬을 받았음을 솔직하게 밝히고 콘텐츠의 재미를 강조하는 일이 훨씬 중요해지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16 16:59
좋아요 1
조회수 1,205
댓글 0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