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워드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은 미국 리워드 사업자 ‘앱카르마’(AppKarma)에 자사 리워드 광고 솔루션 ‘버즈애드’의 네이티브 광고 영역을 제공한다.
앱카르마는 앱 사용자가 다양한 미션과 광고 참여를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포인트 앱이다. 이번 버즈애드 도입을 통해 모바일 인앱 콘텐츠와 같은 형태로 리워드 광고를 사용자에게 노출해 앱 사용자의 경험을 해치지 않으면서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게 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워드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은 미국 리워드 사업자 ‘앱카르마’(AppKarma)에 자사 리워드 광고 솔루션 ‘버즈애드’의 네이티브 광고 영역을 제공한다.
앱카르마는 앱 사용자가 다양한 미션과 광고 참여를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포인트 앱이다. 이번 버즈애드 도입을 통해 모바일 인앱 콘텐츠와 같은 형태로 리워드 광고를 사용자에게 노출해 앱 사용자의 경험을 해치지 않으면서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게 됐다.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