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미국 여행업계 디지털 광고비는 올해 41.0% 급감하지만, 내년 15.3% 증가할 듯

2020.10.03 09:4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06

댓글 0

출처 이마케터
출처 이마케터

코로나19로 인해 가장 타격입은 업종은 여행 관련 산업이다. 올해 상반기에 수천 명의 여행자가 여행을 취소했고 항공사의 수익은 역사적인 타격을 입었다. 주요 항공사는 정부의 다양한 개입으로 인해 파산과 해고를 간신히 피했다. 코로나19가 시작된 이래 모든 광고업계의 각종 조사 등은 여행 광고비의 심각한 감소를 시사했다.

이마케터는 미국 여행업계 디지털 광고비는 올해 41.0% 감소한 32억 4천만 달러로 예상한다. 아울러 내년 여행업계 디지털 광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