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온라인 콘텐츠, 특히 연결된 TV와 소셜 미디어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코로나19 대유행의 시작 이후 더블베리파이에 따르면, 온라인 콘텐츠와 상호 작용하는 평균 시간은 전 세계적으로 두 배로 증가했으며, 이로 인해 소비자들이 소음을 차단하고자 할 때 문맥상 관련 광고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온라인 콘텐츠, 특히 연결된 TV와 소셜 미디어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코로나19 대유행의 시작 이후 더블베리파이에 따르면, 온라인 콘텐츠와 상호 작용하는 평균 시간은 전 세계적으로 두 배로 증가했으며, 이로 인해 소비자들이 소음을 차단하고자 할 때 문맥상 관련 광고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