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및 미디어 리서치 회사인 PQ미디어에 따르면 수년간의 두 자릿수 성장 이후 2020년 미국 콘텐츠 마케팅 수익은 코로나19 대유행으로 6.8%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콘텐츠 마케팅은 코로나19의 대유행의 타격을 받았지만, 다른 부문에 비해 비교적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에서의 수익 감소는 2019년 179억4000만달러의 매출로 13.2%나 급증한 데 따른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및 미디어 리서치 회사인 PQ미디어에 따르면 수년간의 두 자릿수 성장 이후 2020년 미국 콘텐츠 마케팅 수익은 코로나19 대유행으로 6.8%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콘텐츠 마케팅은 코로나19의 대유행의 타격을 받았지만, 다른 부문에 비해 비교적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에서의 수익 감소는 2019년 179억4000만달러의 매출로 13.2%나 급증한 데 따른 것이다.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