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및 미디어 리서치 회사인 PQ미디어에 따르면 수년간의 두 자릿수 성장 이후 2020년 미국 콘텐츠 마케팅 수익은 코로나19 대유행으로 6.8%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콘텐츠 마케팅은 코로나19의 대유행의 타격을 받았지만, 다른 부문에 비해 비교적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에서의 수익 감소는 2019년 179억4000만달러의 매출로 13.2%나 급증한 데 따른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및 미디어 리서치 회사인 PQ미디어에 따르면 수년간의 두 자릿수 성장 이후 2020년 미국 콘텐츠 마케팅 수익은 코로나19 대유행으로 6.8%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콘텐츠 마케팅은 코로나19의 대유행의 타격을 받았지만, 다른 부문에 비해 비교적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에서의 수익 감소는 2019년 179억4000만달러의 매출로 13.2%나 급증한 데 따른 것이다.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