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광범위한 폐쇄가 발생함에 따라 전통적으로 오프라인 소매를 선호했던 소비자는 소비의 일부를 디지털 채널로 전환한 것으로 이마케터는 발표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많은 베이비붐 세대들은 구매할 때 전자상거래를 채택했지만, 그것은 젊은 세대들에 비해 아직까지는 뒤처지는 영역이다. 올해 미국 베이비붐 세대의 62.1%가 디지털 구매자가 될 것으로 추산하는데, 이는 X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비율에 크게 못 미치는 수준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광범위한 폐쇄가 발생함에 따라 전통적으로 오프라인 소매를 선호했던 소비자는 소비의 일부를 디지털 채널로 전환한 것으로 이마케터는 발표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많은 베이비붐 세대들은 구매할 때 전자상거래를 채택했지만, 그것은 젊은 세대들에 비해 아직까지는 뒤처지는 영역이다. 올해 미국 베이비붐 세대의 62.1%가 디지털 구매자가 될 것으로 추산하는데, 이는 X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비율에 크게 못 미치는 수준이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