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BrandZ는 '세계 100대 브랜드 가치 순위 2020'을 발표했다.
1위는 아마존으로 브랜드 가치는 무려 4,158억 달러로 2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그 뒤를 3,522억 달러의 애플이 2년 연속 2위에 랭크됐다.
상위 10위권에 오른 기업들은 대부분 IT와 미국기업이었으나, 6위 알리바바와 7위 텐센트만이 중국기업이었다.
우리나라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삼성이 40위에 올랐는데, 작년에 비해 2계단 떨어졌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BrandZ는 '세계 100대 브랜드 가치 순위 2020'을 발표했다.
1위는 아마존으로 브랜드 가치는 무려 4,158억 달러로 2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그 뒤를 3,522억 달러의 애플이 2년 연속 2위에 랭크됐다.
상위 10위권에 오른 기업들은 대부분 IT와 미국기업이었으나, 6위 알리바바와 7위 텐센트만이 중국기업이었다.
우리나라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삼성이 40위에 올랐는데, 작년에 비해 2계단 떨어졌다.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