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8%의 소비자만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해 브랜드 광고를 중단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어

2020.04.22 20:4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14

댓글 0

코로나19와 광고에 대해 소비자들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대부분의 소비자는 브랜드가 광고를 중단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고 Marketingweek는 다음과 같이 보도했다.

칸타가 전 세계 35,000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브랜드가 광고를 중단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는 8%에 불과했다. 그러나 소비자의 78%가 브랜드는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75%는 브랜드는 사람들에게 자신이 하는 일을 알려야 하고, 74%는 기업이 이러한 상황을 악용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는 등 기업이 제 역할을 해야 한다는 기대가 뚜렷했다.

브랜드가 안심할 수 있는 톤으로 긍정적인 시각을 제공하며 브랜드 가치를 전달해야 한다는 공감대가 높다. 50% 이상은 또한 브랜드가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 이야기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반면, 50%는 기업들이 편안하고 가벼운 방식으로 자신의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41%만이 브랜드가 유머러스한 톤을 피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