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이 실시한 한국미디어패널조사의 OTT 서비스 이용행태 조사 결과, 응답자 중 41%가 OTT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성별로는 남성이 44%, 여성은 38%가 이용한 것으로 조사됐다. 연령별로는 20대의 OTT서비스 이용률이 65.4%로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이 실시한 한국미디어패널조사의 OTT 서비스 이용행태 조사 결과, 응답자 중 41%가 OTT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성별로는 남성이 44%, 여성은 38%가 이용한 것으로 조사됐다. 연령별로는 20대의 OTT서비스 이용률이 65.4%로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