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편리함vs특가 네이버, 카카오의 같은듯 다른 커머스 전략

2020.02.05 20:22

유리나

좋아요 1

조회수 1,043

댓글 0

네이버와 카카오가 새해부터 쇼핑 서비스를 재정비해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네이버는 국내 간편결제 1위 '네이버페이'를, 카카오는 국내 1위 메신저 '카카오톡'을 각각 쇼핑과 결합했다. 편리함과 저렴한 가격을 공통으로 앞세운 두 회사가 단시간에 성과를 낼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네이버쇼핑은 지난 3일부터 '특가창고' 서비스를 시작했다. 화장지·방향제·즉석밥 등 생필품을 서비스 이름처럼 특가로 판매하는 서비스다. 현재 국내외 식품·생필품 브랜드 65개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는 오는 27일 장보기 서비스를 개편해 새로운 '푸드 마켓'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커머스와 계약한 판매자들이 카카오톡 내에서 물품을 판매하는데, 가공식품·완제품·간편식 등이 주를 이룰 예정이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