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카카오톡을 통한 공동구매 서비스 '톡딜'이 매 분기 상품 수를 두 배 이상 늘리는 등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에 따르면 톡딜을 통해 공동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수가 지난해 6월 정식 출시 이후 매 분기 2배 이상 늘어나고 있습니다. 구매 성사까지 많은 사람을 모으고 기다려야 하는 기존 공동 구매의 장벽을 낮춰 가격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면서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집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08 11:37
좋아요 1
조회수 1,914
댓글 1
최근 카카오톡을 통한 공동구매 서비스 '톡딜'이 매 분기 상품 수를 두 배 이상 늘리는 등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에 따르면 톡딜을 통해 공동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수가 지난해 6월 정식 출시 이후 매 분기 2배 이상 늘어나고 있습니다. 구매 성사까지 많은 사람을 모으고 기다려야 하는 기존 공동 구매의 장벽을 낮춰 가격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면서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집니다.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