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올해 8년 만에 처음으로 흑자 전환할 전망이다.
11번가의 흑자전환은 무분별한 가격 경쟁과 마케팅 출혈을 최소화한 결과다. 11번가는 지난해 SK플래닛에서 분리해 법인으로 출범한 이후 내실경영을 선언했다.
11번가는 기존 마케팅에 투입하던 비용을 서비스 개선에 투자했다. 알고리즘을 이용해 소비자에게 맞춤형 상품을 자동 추천하는 플랫폼에 집중 투자했다. 상품·서비스 차별화는 고객 유입으로 이어졌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1.21 10:55
좋아요 3
조회수 1,938
댓글 0
11번가가 올해 8년 만에 처음으로 흑자 전환할 전망이다.
11번가의 흑자전환은 무분별한 가격 경쟁과 마케팅 출혈을 최소화한 결과다. 11번가는 지난해 SK플래닛에서 분리해 법인으로 출범한 이후 내실경영을 선언했다.
11번가는 기존 마케팅에 투입하던 비용을 서비스 개선에 투자했다. 알고리즘을 이용해 소비자에게 맞춤형 상품을 자동 추천하는 플랫폼에 집중 투자했다. 상품·서비스 차별화는 고객 유입으로 이어졌다.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