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올해 8년 만에 처음으로 흑자 전환할 전망이다.
11번가의 흑자전환은 무분별한 가격 경쟁과 마케팅 출혈을 최소화한 결과다. 11번가는 지난해 SK플래닛에서 분리해 법인으로 출범한 이후 내실경영을 선언했다.
11번가는 기존 마케팅에 투입하던 비용을 서비스 개선에 투자했다. 알고리즘을 이용해 소비자에게 맞춤형 상품을 자동 추천하는 플랫폼에 집중 투자했다. 상품·서비스 차별화는 고객 유입으로 이어졌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1.21 10:55
좋아요 3
조회수 1,940
댓글 0
11번가가 올해 8년 만에 처음으로 흑자 전환할 전망이다.
11번가의 흑자전환은 무분별한 가격 경쟁과 마케팅 출혈을 최소화한 결과다. 11번가는 지난해 SK플래닛에서 분리해 법인으로 출범한 이후 내실경영을 선언했다.
11번가는 기존 마케팅에 투입하던 비용을 서비스 개선에 투자했다. 알고리즘을 이용해 소비자에게 맞춤형 상품을 자동 추천하는 플랫폼에 집중 투자했다. 상품·서비스 차별화는 고객 유입으로 이어졌다.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