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억 시간 더 본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와 격차 벌렸다

2019.11.11 16:50

유리나

좋아요 2

조회수 1,025

댓글 1

10일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10월말 기준 국내 유튜브 월평균 사용시간은 올 1월 대비 1억 시간 상승했다. 같은 기간 네이버와 카카오는 각각 2000시간 하락했다. 지난달 유튜브 사용시간은 7억8000만 시간을 기록했다. 1월 6억8000만 시간 대비 1억 시간이 늘었다.

카카오는 10월 3억7000만 시간을 기록했다. 이는 1월 3억9000만 시간에서 2000시간 정도 낮아진 수치다. 네이버 역시 1월 2억9000만에서 10월 2억7700만 시간으로 줄었다.

1인당 사용시간도 유튜브만 상승 추세다. 유튜브는 1월 1316분(7만9000초)이던 1인당 평균 사용 시간을 10월 1445분(8만6700초)까지 늘렸다, 같은 기간 카카오와 네이버 1인 평균 이용시간은 각각 680분(4만800초)에서 636분(3만8200초로), 628분(3만7700초)에서 570분(3만4200초)로 떨어졌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