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전자결제 업체 KG이니시스는 결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온라인 사업자 고객에게 프로모션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는 ‘맞춤형 타겟 마케팅’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맞춤형 타겟 마케팅’ 서비스는 구매자 정보와 결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타깃 고객을 선별해 최대 5%의 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포함한 홍보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5.21 09:31
좋아요 0
조회수 673
댓글 0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