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1등은 없다...이마트·롯데·이베이 '흐림', 쿠팡·마켓컬리·무신사 '맑음'

'영원한 1등은 없다' 이는 유통에도 해당되는 말로 쿠팡,마켓컬리,오아시스(지어소프트) 등이 신흥 강자로 탄생하면서 기존 온·오프라인 1위 사업자들의 점유율을 잠식하고 있다.
신흥 유통 강자...쿠팡·마켓컬리·오아시스

신흥 카테고리 킬러의 등장...무신사·얌테이블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티 '아이보스'는 데일리팝과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5.10 12:17
좋아요 2
조회수 1,456
댓글 0
영원한 1등은 없다...이마트·롯데·이베이 '흐림', 쿠팡·마켓컬리·무신사 '맑음'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