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온라인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눈길
올해 정부 부동산관련 정책에 힘입어 건자재업계가 소비자를 직접 공략하는 B2C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합니다.
최근 친환경과 고효율 건자재, 리모델링 시장에 대한 수요가 가파르게 상승하면서 바닥재, 벽재, 창호 제품들의 소비자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어 각 업체별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따른 경쟁에 불이 붙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26 10:05
좋아요 1
조회수 1,442
댓글 0
오프라인-온라인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눈길
올해 정부 부동산관련 정책에 힘입어 건자재업계가 소비자를 직접 공략하는 B2C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합니다.
최근 친환경과 고효율 건자재, 리모델링 시장에 대한 수요가 가파르게 상승하면서 바닥재, 벽재, 창호 제품들의 소비자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어 각 업체별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따른 경쟁에 불이 붙고 있습니다.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wsbos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