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온라인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눈길
올해 정부 부동산관련 정책에 힘입어 건자재업계가 소비자를 직접 공략하는 B2C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합니다.
최근 친환경과 고효율 건자재, 리모델링 시장에 대한 수요가 가파르게 상승하면서 바닥재, 벽재, 창호 제품들의 소비자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어 각 업체별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따른 경쟁에 불이 붙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26 10:05
좋아요 1
조회수 1,442
댓글 0
오프라인-온라인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눈길
올해 정부 부동산관련 정책에 힘입어 건자재업계가 소비자를 직접 공략하는 B2C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합니다.
최근 친환경과 고효율 건자재, 리모델링 시장에 대한 수요가 가파르게 상승하면서 바닥재, 벽재, 창호 제품들의 소비자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어 각 업체별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따른 경쟁에 불이 붙고 있습니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wsbos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