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조 모바일 광고, 눈독 들이는 페북,구글
페이스북이 모바일광고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주 타깃은 동영상으로 지난해 3분기 광고수익 중 66%를 차지한 모바일광고를 통해 글로벌 ‘모바일·동영상’ 시장에 승부를 걸었습니다. 또한 동영상 스트리밍업체 ‘퀵파이어’를 인수하며 동영상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19 08:00
좋아요 1
조회수 1,663
댓글 0
1조 모바일 광고, 눈독 들이는 페북,구글
페이스북이 모바일광고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주 타깃은 동영상으로 지난해 3분기 광고수익 중 66%를 차지한 모바일광고를 통해 글로벌 ‘모바일·동영상’ 시장에 승부를 걸었습니다. 또한 동영상 스트리밍업체 ‘퀵파이어’를 인수하며 동영상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