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살지만 함께 공유...나홀로족 소비 대세
혼자 사는 '나홀로족'이 우리나라도 크게 늘면서 4가구 중 한 가구가 '나홀로 가구'인 시대가 됐습니다. 그래서 불황속 나홀로족을 겨냥한 상품들은 제품도 다양해지고 매출도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05 08:00
좋아요 1
조회수 1,458
댓글 0
혼자 살지만 함께 공유...나홀로족 소비 대세
혼자 사는 '나홀로족'이 우리나라도 크게 늘면서 4가구 중 한 가구가 '나홀로 가구'인 시대가 됐습니다. 그래서 불황속 나홀로족을 겨냥한 상품들은 제품도 다양해지고 매출도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