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未生) 성공을 통해 본 콘텐츠 플랫폼 전략
미생의 근본적인 인기 이유는 '원작의 뛰어난 완성도'와 '드라마 플랫폼에 최적화된 원작 재현' 등 2가지를 꼽았습니다. 미생의 콘텐츠 성공은 멀티플랫폼(원소스멀티유즈 OSMU)과 더불어 '트랜스 미디어 스토리텔링'이라는 차세대 플랫폼 전략을 구사한 데서 찾을 수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2.08 08:00
좋아요 0
조회수 1,402
댓글 0
미생(未生) 성공을 통해 본 콘텐츠 플랫폼 전략
미생의 근본적인 인기 이유는 '원작의 뛰어난 완성도'와 '드라마 플랫폼에 최적화된 원작 재현' 등 2가지를 꼽았습니다. 미생의 콘텐츠 성공은 멀티플랫폼(원소스멀티유즈 OSMU)과 더불어 '트랜스 미디어 스토리텔링'이라는 차세대 플랫폼 전략을 구사한 데서 찾을 수 있습니다.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