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가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를 유튜브 쇼핑 제휴 프로그램의 새 파트너로 선정했습니다. 이번 제휴로 국내 크리에이터들은 지그재그 상품을 콘텐츠에 직접 태그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됐습니다.
유튜브 쇼핑은 지난해 6월 한국에 도입된 이후 95만 개 이상의 제품 태그 영상, 2만5천여 명의 참여 크리에이터를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 중입니다. 이번 지그재그 추가로 패션 카테고리의 상품 다양성과 노출 기회가 더욱 확대될 전망입니다.
특히 오는 16일부터 시작되는 지그재그의 대규모 할인 행사 ‘직잭팟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수천 개의 할인 상품이 유튜브 콘텐츠에 연동될 예정입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속보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