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IKEA)가 런던 중심가에 새로 문을 연 옥스퍼드 스트리트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색적인 홍보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영국의 상징 중 하나인 블랙캡 택시에 이케아 대표 제품인 KLIPPAN 소파, POÄNG 안락의자, LAUTERS 스탠드 조명을 실은 채 런던 시내를 누비는 형태로 진행됐다. 해당 택시는 트라팔가 광장, 웨스트민스터 브리지, 버킹엄 궁전 등 런던의 주요 랜드마크를 지나며 시민들의 이목을 끌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케아(IKEA)가 런던 중심가에 새로 문을 연 옥스퍼드 스트리트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색적인 홍보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영국의 상징 중 하나인 블랙캡 택시에 이케아 대표 제품인 KLIPPAN 소파, POÄNG 안락의자, LAUTERS 스탠드 조명을 실은 채 런던 시내를 누비는 형태로 진행됐다. 해당 택시는 트라팔가 광장, 웨스트민스터 브리지, 버킹엄 궁전 등 런던의 주요 랜드마크를 지나며 시민들의 이목을 끌었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